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저는 여고생인데 어떻게 남자친구를 사귈 수 있나요? ㅠㅠ
    카테고리 없음 2022. 7. 26. 15:20

    저는 여고생인데 어떻게 남자친구를 사귈 수 있나요? ㅠㅠ
    안녕하세요 :) 현재 고등학교 1학년입니다. 문제가 있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남자친구가 없어요. ㅋㅋㅋㅋ Q ㅠㅠ 여고생인데 남자친구 사귈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국영수학원에 다니고 있고, 1:1 한국어를 하고, 영수와 동갑인데 그 남자애 말고 다른 남자친구를 갖고 싶다... !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