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싸운 이유는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지만, 지금 배우자가 별거를 하려고 쓰는 이 순간의 싸움의 이유는 이하와 같다
    카테고리 없음 2022. 6. 1. 09:35

    이것은 누구의 잘못입니까?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결혼 생활을 힘들게 계속했던 한 사람입니다.

    일어나는 것만으로 쓰는 것은 처음과 같습니다.

    결혼 생활을 하면서 정말 바빠졌지만, 이제 어떻게 하면 좋을지 모르기 때문에, 여러분의 의견이나 제가 생각하지 않는 내가 고쳐야 할 점이 있으면 듣고 싶어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나는 느긋하게 긍정적인 성격입니다.
    배우자는 갑작스럽고 부정적인 성격
    이 때문에, 결혼 초기부터의 싸움이 많이 있었습니다.
    내가 생각하지 않은 이유로 배우자는 외로움을 느끼고 왜 그렇게 했는지 설명합니다.
    설명을 해도 지금까지 납득을 하고 나의 입장을 받아들이는 경우는 없었기 때문에, 제가 언제나 죄송하다고 사죄하고, 엄청나게 건너, 배우자가 화난 경우는 부모님에게 전화해 이혼 하는 것도 몇 번, 그런 위험하게 보냈는지 6년 이상입니다

    배우자는 자신의 감정에 대해 공감하고 이해를 요구하고 언제나 이야기하고 있었기 때문에, 제 입장에서 전혀 공감이 되지 않는 문제로, 나는 공감의 표현을 충분히 할 수 없어, 이해를 시켜서 문제를 풀어 보려고 혼자 설명을 하는 입장이었습니다. 그럴 때 배우자는 자신의 마음을 모르고 아군을 해주지 않는다고 화내고 있었습니다.

    싸운 이유는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지만, 지금 배우자가 별거를 하려고 쓰는 이 순간의 싸움의 이유는 이하와 같다

    어제는 배우자가 아침에 아이를 데리고 유치원의 친구들과 체험 활동을 했고 저녁에 동창과 운동이 약속되었습니다.
    나는 아이의 일어나는 시간을 가능한 한 피하기 위해, 아이는 보통 9시에 자신을 위해 9시에 약속했다.
    아이의 활동에 가는 것을 나가 데려갔고, 배우자는 잠시 쉬도록 말했다.
    그러나 배우자는 함께 가는 사람이 있고 내가 간다고 말했고, 나는 배우자와 아이를 활동에 데려 간다.
    다시 끝으로 픽업했습니다.
    기다리고 있지만 전화를 걸자 아이의 친구 중 한 명이 생일이라고 초대했습니다.

    집에 가서 청소, 설거지, 세탁물, 화장실 청소 등을 하고, 언제 와서 집이 추워서 이불을 덮고 휴대전화를 충전한 뒤 잠깐 잤다.

    자고 나서 일어났을 때, 배우자에게 25분 전부터 전화가 7통이 와서, 나는 곧 전화했지만 카톡에 가고 있다고 하는 대답을 받았습니다.

    집에 왔지만 배우자가 울고 놀라서 왜 우냐라고 물었는데 내가 픽업하도록 전화를 받고 다른 사람에게 팔려서 섬멸감을 느꼈다고 '개x'
    나는 픽업에 가야 할 상황인지, 다른 사람과 함께 오는지, 어떤 상황인지 몰랐고, 평소 언제 맞이하러 오도록 미리 이야기하기 때문에, 25 분 전화 받지 못하고 그렇게 외로운 것인지는 생각하지 않았다.

    나는 "아, 어떻게 하는지, 내가 잠이 들었고, 진동이 왔는지 몰랐어. 미안해." 흐르는

    그 후, 조금 기분이 좋아졌다고 생각해, 내가 약속 시간이 되어 갈 준비를 하는데 나가면 이혼이라고 말을 들고 부모님에게 전화해 빨리 오도록 울고 날려버립니다
    그래서 결국 약속은 취소되었습니다.
    이야기를 하고 난 좀 더 풀렸다고 생각했어요.
    아침에 일어나면 다시 꾸짖으면서 싸워, 나의 부모님에게도 전화를 걸어 별거를 하려고 하고 나갔습니다.

    나는 왜 그렇게 소란스러운지 이해할 수 없지만, 여기에있는 사람들은 내가 어떻게해야할지 죽는 것을 잘못했는지 무엇이 문제인가?
    이해하는 사람은 설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마도 이 일이 있기 전에 이른 아침에 배우자에게 그 약속을 말하고 배우자는 코로나라에주의해야합니다.
    내가 수요일에도 친구를 만나고(가장 친한 친구가 출국 예정), 전 일요일에도 스포츠 관람(배우자가 표를 할 수 있고, 배우자의 부모와 관람)했기 때문에 싫다고 하고, 나는 결혼 후, 배우자가 내가 친구를 만날 때마다 체포하는 것을 생각해 일년에 많은 친구가 보려고 하지만, 배우자와 싸우는 것이 싫고, 실제로 만난 것을 한 손에 들 수 있을 정도입니다.
    배우자 본인이 매일 가는 연습장에 갈 것을 약속했는데 코로나가 어떤 나에게만 적용되는 것
    코로나가 발생한 이래로 배우자가 너무 걱정하고 친구를 만난 적이 기억이 없을 정도로 왜 그렇게 이해할 수 없는지 이해할 수 없다.

    요즘, 일이 딱 겹쳐져 있습니다.
    싸우게 되고 그 약속을 왜 하루전에 말하는가와 또 싸움이 되어 크게 싸우기 때문에 정말 나도 이제 어떻게 하려고 하는 의지가 부러지고 있네요


    배우자에게 눈물이 있고 우울하고 부정적인 면이 있지만
    내 긍정적인 면에서 계속 밝아지면
    배우자도 밝아진다고 생각했지만
    이런 나의 입장에서는 사소하고 아무것도 없는 것이라고 생각되는 일로 끝없이 싸움을 할 수 있습니다.
    오히려 부정적이고 우울하다.

    아이도 밝게 키우고 싶어서, 내가 장난도 많이 두드려, 아이가 말을 곧바로 듣지 않아도, 폐를 안내해, 잘 비스리로 하면, 배우자는 자신에게는 그렇게 하지 않고, 사랑에 그냥 잘 해준다고합니다.
    나는 초반에는 배우자에게도 똑같이 장난치고 있어도 배우자가 왜 이렇게 시니컬한 성격이라고 잘 되지 않았다.
    그러면, 앞으로 장난을 많이 치면서 이야기했지만, 언제나 행동 하나하나에 제가 생각하지 않는 불편을 느끼는 점이 너무 많아,

    아이가 뭘 할 때마다 빨리 하지 않으면 삐걱거리는 소리가 난다. 그렇게 하면 너무 나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렇게 외쳐서는 안 된다고 말하고 오은영 선생님의 책 참는 아이 울 부모도 함께 읽어보려고 하지 않으려고 수정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아이는 고맙게도 매우 부드럽고 밝고, 내가 키우고 싶었던 것처럼 잘 성장하고 있었지만, 지금까지 기다려 그렇지는 않습니다만, 나중에 크면 아이도 왜곡해 언제나 싸우지 않을까 걱정이 너무 커서 합니다.


    나는 능력과 노력이 부족하다고 가정하지만, 제대로 화해 할 수는 없지만, 도대체 어떻게해야합니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