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틸 [한글패치] 어도비 포토샵 CS6 v13.0.1 [ 영어 ] 받기
    카테고리 없음 2021. 9. 12. 07:11
    [한글패치] 어도비 포토샵 CS6 v13.0.1 [ 영어 ]
    파일명용량
    어도비 포토샵 CS6 v13.0.1 한글패치 [ 영어 ].zip.ez..1.5G

    [한글패치] 어도비 포토샵 CS6 v13.0.1 [ 영어 ]

    설치 영상, 크랙, 한글패치 동봉 

    ! 이 파일은 EasyCrypt 2.4로 암호화 되어 있습니다. !
    ! 복호화 비밀번호 : 1234
    아래 글을 꼭 읽고 설치해주세요.
    * 요즘따라 제 파일을 받아가 판매하는게 많아서 직접 활동합니다. *   

     



    성치야
    와이파이랑 윈도우 방화벽 다 끄고 했더니 잘 됐어요 ㅎㅎ
    kinpa988
    와이파이 꺼놓고 설치하셔야 함다.
    배그짱짱맨
    다운 받았는데 인터넷으로 연결 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ㅠㅠ 급한데
    독수리2
    잘되네요 감사합니다~ 위에 분 와이파이를 끄고 설치하시면 될거 같네요 저희도 그렇게 해서 설치완료했습니다^^
    살만한기32
    쪽지 보냈어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현남이
    다운했는데 아무것도 없는데요
    중증중
    기대됩니다:)
    갱찌이
    다운은 되었지만 클릭하니 어도비 로그인하라고 하는데 제가 문제인 건지 뭐가 문제인건지 알 수 없네요.ㅠㅠ 기대하고 받았는데 아쉽습니다.
    수현수민
    영상처럼 인터넷 꺼놓고 설치하는데 내 구독시작이 아예 없어요 설치랑 시험사용만 뜹니다. 율봉님 다른 포토샵 2021도 설치했는데 안되고.. 되는게 하나도 없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